브랜드 아키텍쳐 구축

브랜드 포트폴리오의 구성 및 관리는 전체적인 그림을 고려해야 하는 작업으로 마치 퍼즐 맞추기와 같습니다.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설계할 때에는 모기업 브랜드와 자사 브랜드, 그룹 브랜드, 제품 범위 또는 이를 보증하는 브랜드 제품군이 있다면 이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는지 여부 또한 체크해야 합니다.

합리적인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만드려면 브랜드 플랫폼의 요소(브랜드 아이덴티티 및 브랜드 영역), 시장 기대치에 대한 연구 및 이에 대한 문서화가 필요합니다.

노멘은 포트폴리오의 구조적 가독성을 강화하고 고객이 마케팅 및 커뮤니케이션 효율성을 높이기 위한 브랜드 포트폴리오 전략을 설계할 수 있도록 최대한 지원합니다.

노멘의 서비스

  • 브랜드 포트폴리오 감사
  • 경쟁사 브랜드 아키텍쳐 벤치마크
  • 브랜드 아키텍쳐 시나리오 제안
  • 의사 결정 전략 지원
  • 브랜드 포트폴리오 문서화 지원